뉴스와자료

  • 유니크, 2020년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 후원 > 업계소식

업계소식

유니크, 2020년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 후원

페이지 정보

89 Views  20-09-02 11:01 

본문

수소 및 친환경 자동차 핵심부품 전문 제조기업인 (주)유니크(대표이사 안정구)는 8월 7일부터 9일까지 새만금군산자동차 경주장에서 개최된 ‘2020 KSAE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를 현대․기아자동차를 비롯한 여러 자동차부품사들과 함께 공식 후원하여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고 밝혔다.

한국자동차공학회에서 2007년부터 개최하여 14회를 맞은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는 미래 자동차산업의 주역이 될 학생들의 교육과 현장경험을 고양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나라 자동차산업의 미래를 밝히는 중요한 행사가 되었다.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는 대학생들이 직접 자동차의 설계 및 제작 기술을 습득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번 경기 대회는 Baja 부문(Off Road Type), Formula 부문(On Road Type), 기술부문에 전국에서 74개 대학, 117개 팀이 참가하여 경합하였다. 이번 경기대회 결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MIP-B팀이 종합 성적 1위를 차지하였다.

이번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의 조직위원장을 맡은 유니크 안정구 대표이사는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의 열정과 진지한 태도에서, 우리나라 자동차산업의 밝은 미래를 엿볼 수 있었다”며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가 더욱 발전하여, 학생 개개인의 발전은 물론 우리나라 자동차산업 발전의 밑거름이 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환영합니다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