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자료

  • 동서페더럴모굴, 2020년 뿌리기업 명가 선정 및 뿌리산업 발전 국무총리 표창 수상 > 업계소식

업계소식

동서페더럴모굴, 2020년 뿌리기업 명가 선정 및 뿌리산업 발전 국무총리 표창 수상

페이지 정보

1,945 Views  21-02-05 11:04 

본문

자동차부품 전문기업인 동서페더럴모굴(주)의 류시훈 대표이사 회장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이 주관하는 ‘2020년 첨단 소재부품 뿌리산업 기술대전’에서 「뿌리기업 명가」 선정 및 뿌리산업 발전 유공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였다.

동서페더럴모굴은 뿌리산업 진흥과 첨단화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의거, 국내 주력산업 및 신산업의 동력인 뿌리기술(주조, 금형, 열처리, 소성가공, 표면처리, 용접)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고, 기술의 첨단성, 경영상태 및 경영능력 등을 인정받아 「뿌리기업 명가」로 선정되는 영예를 얻었다.

또한 뿌리기업 명가와 더불어, 국내 뿌리기술의 발전과 기술의 혁신으로 뿌리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

동서페더럴모굴 류시훈 회장은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주조관련 뿌리기술의 지속적인 혁신과 발전을 위하여, 연구개발, 설비투자, 전문인력 양성 등 뿌리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제품과 품질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환영합니다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