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자료

  • 서연이화, 2024년 중대재해예방 선포식 실시 > 업계소식

업계소식

서연이화, 2024년 중대재해예방 선포식 실시

페이지 정보

336 Views  24-04-11 09:37 

본문

자동차 내외장부품제조 전문기업인 ㈜서연이화(대표이사 강용석)는 지난 3월 12일과 3월 19일에 울산공장 대강당 및 아산공장 인재원 대강당에서 공장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중대재해예방 선포식’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선포식은 최근 자동차부품업계에서 잇달아 발생하고 있는 중대재해의 심각성을 알리고, 임직원의 안전 의식 고취와 자발적 참여의 중요성 강조를 통해 중대재해를 예방하려는 목적에서 진행되었다.
선포식은 인사말, 취지 설명, 우수사례 발표 및 포상, 관리감독자 임명장 수여식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결의대회’는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안전결의문’을 제창하면서 행사를 마무리 지었다.
이번 선포식을 진행한 안전보건지원의 서주오 차장은 “우선 이번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임직원 여러분께 다시한번 감사드린다”라며 인사를 전하고, “중대재해예방 선포식을 통해서 안전은 나부터 솔선수범하겠다는 임직원분들의 확고한 의지를 볼 수 있는 자리였던 것 같아 매우 뜻깊었으며, 임직원 한분 한분이 서연이화의 소중한 자산이기에 즐겁게 출근하신 모습 그대로 안전하게 퇴근하실 수 있는 사업장이 되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환영합니다
Quick Menu

TOP